반응형

 

 

 

 

청학동 칡냉면을 검색하니 뭔가 많이 나오는데,

이곳도 체인점인가 모르겠다.

 

화성 사람들에게는 굉장히 유명한 이 곳 청학동칡냉면..

 

저번에도 포스팅했지만 처음 먹었을 때,

비빔냉면을 먹었다만 그 강렬한 맛을 정말 잊을수가 없었다.

 

따라서..

전날 좀 기름진 것을 먹었으니 오늘 좀 풀고자 다시 찾아왔다!!

 

 

 

 

 

요금은 선불이고 카운터에서 냉면값을 내고 자리에 앉으면 알아서 주신다.

내가 갔던 시간이 오후 3시 정도 되었었는데.. 의외로 사람들이 좀 있긴 했음

근데 사람들이 많은 시간에도 어떻게 가져다 주시던데...

어떻게 다 기억하고 주시는지 모르겠다 ㅋㅋ

 

친구와 물냉면 2개와 물만두 1개를 시켰다.

예전에 비빔냉면을 시켜먹었다가 상상을 초월하는 매운맛에 기겁한 적이 있기에..

 

 

 

좀 많이 달지만.. 소화에 도움이 된다는 칡즙.

약간 예전의 효소 형식으로 설탕에 절여서, 희석해서 나온 것 같은데..

맛있기는 하지만 ㅠㅠ 왠지 당뇨가 걸릴 것 같은 단맛에 참게 된다.

우리 건강은 우리가 챙기자!!

 

 

 

냉면 육수..

냉면 육수는 어디선가 많이 맛본 것 같은 흔한 맛이다!

날씨가 차니까.. 그냥 적당히 기분으로 먹어 본다.

 

 

 

사실 오후 3시라 사람들이 없을 것 같은데,

그래도 꽤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.

 

 

드디어 나온 냉면!

고기가 없는게 좀 아쉽지만 ㅠㅠ

 

이러한 일반적인 냉면의 비주얼!

 

 

 

 

이렇게 슥슥싹싹 비벼서!

 

냉면 매니아들은 가위로 끊지 않고 그냥 먹어버린다!

 

음... 느낌은?

좀 밍밍한 느낌..

비빔냉면에 들어가는 핫소스를 같이 넣어서 먹어도 마찬가지다.

 

물냉면은 육수로 먹는 건데 그렇게까지 육수가 특이한 것도 아니었고...

 

차라리 비빔냉면은 엄청 맵기때문에 특색이 있다고 할 것이다...

 

따라서 이 집은, 비빔냉면이 답이다!

꼭 비빔냉면을 먹길 바란다.

 

 

 

물만두는 음...

이 집은 뭐 물만두에 신경을 쓰지는 않는 것 같다. 할말이 없음..

 

 

 

결국.. 이 집은, 물냉면보다는 비빔냉면이 더 맛있다는, 그 결론에 이르렀다

 

반응형
Posted by 나미비아
,